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

Wiki Article

- 라인하르트 평타처럼 화면을 크게 휘두르며 사용하면 더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줄 수 있다.

인벤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당연히 메르시가 '집중 포커싱 당하지도 않는 상황에서 프리딜하고 있는 파라를' 그 정도로 독식 케어해 주면

우리 팀 말 많고 조잘대던 활발한 루시우는 조용해졌고 (날 기분 나쁘게 했던 놈이지만 이 때 좀 맘 아팠음)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- 위험할 때는 무리하지 않고 점프로 아군 쪽으로 합류해서 힐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.

- 필요 이상으로 점프를 하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평타를 때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다.

저희는 콜라보를 처음 발표하면서 그런 이벤트를 다루는 방식에 관한 저희의 가치관을 전달해 드렸고, 플레이어 여러분도 그에 동의하시는 듯했습니다. 이벤트가 인기를 끈 덕분에 저희는 콜라보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고, 올해 또 한 번의 대규모 콜라보를 선보일 계획입니다.

다들 소란스럽게 떠들던 마이크의 타자 소리마저 쥐 죽은 듯이 조용해짐......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윈스턴 기술 오버워치 듀오 살펴보기

오랫동안 우선순위에서 밀려있다가 올해 초 잠깐 이득보기 컨셉으로 떡상하기도 했죠

Report this wiki page